HOME 뉴스 > 데스크기사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합니다.
현재 브라우저는 비디오 요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의회는 오늘(17일) '인사교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년부터 인사교류를 본격 추진합니다. 지난 2022년 지방의회 인사권이 독립되면서 의회의 전문성과 자율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지만, 정책 협력과 상호 이해의 폭이 줄었다는 지적도 제기돼 왔습니다. 교류 대상은 6급 이하 공무원으로 하며, 파견 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1대 1 상호 파견 방식으로 추진됩니다.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