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처리인?
언론중재 및 피해 구제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사내에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구제를 위한 고충처리인을 두어 시청자가 포항MBC 보도를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초상권 침해나 명예훼손 등 인권 침해나 재산상의 손해를 보았을 경우 시청자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자 마련한 제도입니다.
2015년 ~ 2020년 고충처리 실적내역
년도 | 실적내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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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 고충처리 미접수로 활동실적 없음 |
2019년 | 고충처리 미접수로 활동실적 없음 |
2018년 | 고충처리 미접수로 활동실적 없음 |
2017년 | 고충처리 미접수로 활동실적 없음 |
2016년 | 인터넷 접수 1 (2016년 고충처리인이 관리자 아이디로 답변, 사과 및 내부 주의 조치) |
2015년 | 고충처리 미접수로 활동실적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