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디오 프로그램 > FM모닝쇼 > 게시판 > 축하축하짝짝짝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합니다.
안녕하세요 원이누나 그리고 모닝쇼 가족 여러분 오랜만에 모닝쇼에 문을 두드려 보네요 벌써 한해에 절반이 지나가네요 하루하루를 무의미 하게 보내기 싫어서 요즘 독서도 하고 잇어요 요즘 고민도 많고 그러한 시간 보내고 잇네요 듣고 싶은곡 잇어써 신청 하고 갑니다 임창정 에 소확행 신청 하고 갑니다 시간대는 아무때나 괜찬습니다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