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 17일자 대본을 구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 2005.10.18 13:46
- 등록자
- 정윤식
- 조회수
- 1457
아랫분 리플에서 작가님 메일을 보고 이메일을 드렸는데요 확인하시기 편하게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 10/17일 방폐장유치찬반토론 대본이 있으시다면 꼭 보내주세요^^ 좋은 프로그램 잘 보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아랫분 리플에서 작가님 메일을 보고 이메일을 드렸는데요 확인하시기 편하게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 10/17일 방폐장유치찬반토론 대본이 있으시다면 꼭 보내주세요^^ 좋은 프로그램 잘 보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